비트코인이 2만 달러에 도달하는 데는 10년 이상이 걸렸지만, 4만 달러로 다시 두 배가 되는 데는 불과 3주 이상이 걸렸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강세가 실제로 11월에 약 7억 4천 5백만 달러의 비트코인을 구매한 페이팔 PIPL과 러퍼 투자 관리와 같은 기성 기업들의 디지털 통화에 대한 기관의 투자 증가에 크게 기인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바이낸스 가입 소셜 캐피털의 Chamath Palihapitiya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비트코인이 “아마도 10만 달러, 그 다음에는 15만 달러, 그 다음에는 20만 달러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느 시기에? 저도 몰라요. [아마도] 5년 또는 10년이지만, 그것은 그곳으로 가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디지털 자산 계층의 전반적인 건전성에 대한 주요 지표인 총 암호화폐 시가총액이 1월 6일 화요일 19시(한국 시간)에 사상 처음으로 1조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비트코인은 비슷한 시기에 3만 7천 달러를 돌파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금요일까지 급등세가 이어졌고, 기자회견 시간 현재 비트코인 가치는 41,000달러 이상입니다. 이는 비트코인의 가치가 지난 1년 동안 400% 이상 상승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상 화폐에 대한 관심은 특히 지난 한 달 동안 높았는데, 그 기간 동안 가상 화폐의 가치는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 관심은 달러나 아마도 유로와 달리 중앙은행에 묶여 있지 않은 대체 자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열망에 의해 주도되었다고 합니다. 분명히, 그 관심은 지속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름 아닌 암호화폐는 최근 몇 년간 매우 변동성이 크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비트코인의 가치는 2017년과 2018년 사이에 19,000달러에서 3,200달러로 폭락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증명된 것이 있다면, 암호화폐는 반대론자들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요약은 바이낸스 가입 정말로 가치 있는 노력입니다.

페이스북의 기원을 놓고 마크 저커버그와 법적 다툼을 벌여 유명해진 카메론과 타일러 윙클보스 형제도 비트코인의 주요 보유자입니다.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2017년 마지막 비트코인 붐이 절정에 달했을 때 윙클보스 형제는 13억 달러의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같은 비트코인 비축량은 오늘날 26억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비트코인은 최근 관심이 급증하면서 가장 큰 혜택을 본 화폐일 수 있지만, 다른 가상화폐들도 가치가 올랐습니다. 목요일 거래가 종료될 때까지 이더리움 네트워크가 사용하는 이더리움은 1,400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반면, 다른 주목할 만한 통화들도 그리 초라하지는 않습니다. 테더는 현재 220억 달러, 라이트코인은 110억 달러, 비트코인 캐시는 80억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